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역설에 대해 말하면 내 친구는 웃고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1. 17. 13:15

    역설에 대해 말하면 내 친구는 웃고
    같이 산책을 갔는데 무슨 이야기를 했는지 기억이 안나는데 역설인가요? 하지만 내 친구는 "음, 사실 저는 그 역설이 의미가 없다고 생각합니다. 슬픈 웃음. 소리 없는 외침(말하자면). 자꾸 생각나는데 내가 이상한건가? 이것이 사실일 수도 있는데 왜 그것이 작동하지 않는다고 말합니까? 진짜 웃기다ㅋㅋㅋ 상황이 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